Considerations To Know About 잘레리

뉴토끼는 오픈한지 오래된 사이트입니다. 토끼 시리즈 웹사이트 중 가장 활발하게 활동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불법사이트인만큼 댓글에 혹평도 자주 보이는데, 공식 사이트에선 그런 댓글들이 자주 짤리는걸 감안하면 사실상 가장 개방된 댓글시스템이라 볼수있다.

출판만화 팬들로서는 좋아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참 알 수 없는 일이다. 이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다.

광고클릭 자제: 무료웹툰 사이트에는 도박이나 어른관련 배너광고가 많습니다. 이런 광고를 클릭할 경우 악성코드가 컴퓨터에 심어질 수 있으니 클릭하지 마세요.

편리한 검색화면을 제공하여 최신, 요일, 완별된 웹툰을 선택할 수 있으며, 요일별, 장르별로도 구분하여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요일별 최신 웹툰 미리보기 기능을 제공하며, 웹툰 보기 화면에서는 회차가 최신순으로 정렬되어 첫 화부터 이어보기가 가능합니다.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최근 웹툰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드라마나 영화가 제작되고 있어 웹툰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으며, 이와 함께 늑대닷컴 웹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네코쿠라게 지음, 시노 토우코 그림, 휴우가 나츠 원작, 나나오 이츠키 구성

요즘은 매달 일정 금액으로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플랫폼 (유튜브, 넷플릭스 등)이...

뉴토끼, 마나토끼, 북토끼 모두 같은 형식의 사이트이며 뉴토끼가 중심 역할을 맡고있다.

로그인 시스템이 초창기에는 없었기에 누구나 글을 쓸 수 있었고 옛날댓글을 보면 이작가는, 위에있는 ○○ 등을 볼 수 있다.

무료 웹툰 미리보기, 다시보기 사이트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순 웹툰 플랫폼을 소개합니다.

잡지본이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 유출했으므로 아예 인쇄소 단계에서 빼돌린다는 추측이 있는데, 일단 원본이 뜨지도 않았는데 번역부터 완료했다는 것을 봤을 때 단순히 유통된 잡지 만화를 퍼오는 수준이 아닌 것은 확실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